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 번호 통계 로또리치 당첨확률 로또당첨되는법 💚

로또 번호 통계 로또리치 당첨확률 로또당첨되는법 

보통 헤어질 당시에는 나에 대한 부정적 감정이 크기 때문에 연락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어요.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 조금씩 마음이 풀리면서 차단이 풀리는 경우도 많아요.
아직 재회가 될거라고 속단하기는 이르지만 헤어질 당시보다 마음이 풀어진 것은 확실해 보이네요.
그러나 아직 지나친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기대가 클수록 실망감도 커지니까요.
러게인칼럼중에 냉각기간이 필요한 이유와 이별후에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하는 행동들
이라는 글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외로움을 많이타는 성격이라서 자주못보고 떨어져있으면 힘든가봅니다
전남친도 장거리연애였고 헤어짐의 이유였다면...
혹시?님에게 말하지않은게 있을수도 있지않을까요?


전남친이 바람을펴서 헤어졌다든지...그래서 님과도 장거리되면서 또 그런상황이 될까 두려움이 원인이아닐까요?
님이 못믿을사람이란게 아니고요~여친 혼자만의 아픔이 평생혼자살거란말에서 느껴지는듯해요

두글다봤는데 전후상황을 이제 알겠네요
술드시구 기억에없는 문자를 보내셨군요 에구~~님진심이 통하면 별문젠 없겠지만
여친이 장거리에 자신이 없는것같아요


매일붙어살다시피 했으니 더 힘들거라 생각하나봐요 잘다독여보시고 정말사랑하시면
대화로 잘 풀어 이쁜사랑의 결실 맺으심 좋겠네요 힘내세요

아근데 지금은 이미 물건너 간거같습니다.. 제가원래 술을1년에 손가락에 꼽을정도로만 먹는사람인데 어제는 너무힘들어서 술을 먹었는데 보니까 문자질을 해놧더군요 집착남처럼..은 아니지만 사귄동안 느낌같은거나 그런걸 적어놨네요 기억이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