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또번호 자동생성기 로또번호 추출기 무료로또번호 받기 🌞

로또번호 자동생성기 로또번호 추출기 무료로또번호 받기

집착으로 헤어진거라면 상대는 헤어진 후 내가 매달릴거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한동안 매달리지 않는 모습에 궁금증이 생겼을 거예요.
그래서 먼저 연락이 왔을수도 있어요.

친구로서 본다고해도
님을 만나는상황에서 만난다는건 생각할것도없는거 같아요~~
만약에 님과
결혼해서도 그여자 친구로만난다고 할거같네요~
신경쓰이고 기분안좋으면 얘기하지도마시고 그만만나시는게 좋을것같아요
이미 만나고있자나요

정말 사랑한다면 백수 찌질이여도 절대 님 안 떠나요. 어떻게든 붙잡아두고 싶어서 안달하지. 상황적 시련을 극복할만큼 마음이 크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안 하면 나중에 미련이 남고 후회할 것 같으면 연락해보세여. 용기라도 내봐야 단념도 빨리 되죠. 극적으로 다시 잘 될 수도 있는거구요.


또 친구로 지내고자 하는 것은 나에 대한 애정이나 친밀감은 어느정도 남아 있다는 거예요.
정말 내가 싫다면 친구로도 만나기 싫거든요.
러게인칼럼중에 냉각기간이 필요한 이유와 재회하고 싶다면 이것만은 기억하자 라는 글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